티스토리 뷰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 2017 미친 발견 <배드 지니어스>가 단 30초 만으로 심장 쫄깃하게 만드는 피아노 시그널 순삭 영상을 공개했다.

(수입: ㈜더쿱 |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ㅣ 감독: 나타우트 폰피리야 ㅣ 주연: 옥밥, 논, 옴, 제임스 | 개봉: 2017년 11월 2일)

A, B, C, D 정답을 알리는 천재소녀 '린'의 기막힌 피아노 시그널!

<배드 지니어스> 최강 몰입도 순삭 영상 공개!

<배드 지니어스> 천재소녀 '린'의 피아노 시그널(?) 순삭 영상 캡쳐
2017 미친 발견 <배드 지니어스>가 1차 예고편 공개와 대한민국 최초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 왜 전 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괴물 같은 영화인지를 증명하고 있다.

영화를 미리 본 관객들은 "뭐야, 이 괴물 같은 영화는 ㄷㄷㄷ"(쁘띠거니), "정말 띵작이었어요"(익스트림무비_sonso****), "소문처럼 정말 재밌다"(@younghwa_d****), "기를 쭉 뽑아내는 긴장감"(cutih****),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해야 할 영화"(익스트림무비_알모도**)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배드 지니어스>의 마력에 더 깊게 빠져들게 할 '천재소녀 린의 피아노 시그널(?) 순삭 영상'을 공개했다.

의문의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피아노 시그널 순삭 영상'은 천재소녀 '린'의 "9시 15분부터 정답을 알려줄게"라는 대사와 함께 순식간에 보는 이를 영상에 몰입하게 만든다. 시험이 시작되고 모든 학생들의 시선은 천재소녀 '린'에게 고정되고, 정답 시그널을 보내는 '린'의 피아노 연주가 시작되며 예비 관객에게 마치 교실에 앉은 학생이 된 듯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린'의 피아노 연주에 맞춰 A, B, C, D 시그널을 보내는 장면과 정답에 맞춰 답을 써 내려가는 학생들의 욕망에 찬 눈빛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다. 정답 시그널을 보낸 후 시험지에 "USA!"라고 적고 기대에 찬 표정을 짓는 '린'의 모습에서 과연 그녀가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손에 땀이 나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천재소녀 린의 피아노 시그널 순삭 영상'은 최초 시사회 이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고조된 예비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배드 지니어스>는 전 세계 언론의 극찬과 관객들을 열광시키며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를 자랑하는 작품이다. 천재 감독 나타우트 폰피리야는 초를 쪼개는 치밀한 연출력과 실화를 바탕으로 누구나 한 번은 생각했을 컨닝을 소재로 극한의 재미와 스릴을 선사하며 아시아 국가에 박스오피스 1위 깃발을 차례로 꽂고 있다. 특히 아시아 관객들이 깊게 공감할 교육 문제와 그 속에 뿌리 깊게 자리한 빈부격차에 대한 통렬한 비판을 담아내 재미는 물론 국내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사고 있다.

관객들에게 괴물 같은 영화로 인정 받으며 해외에서 일던 이슈를 그대로 국내에서 잇고 있는 <배드 지니어스>는 2017년 11월 2일 개봉한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7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