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미지ⓒ이머니뉴스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가 오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열리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선도기업으로 참여한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2018 KOREA Sale FESTA)'는 유통, 제조, 관광, 문화업계 등이 함께 만들어가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관광축제이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해 내·외국인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와 K-POP 공연 전야제 등 한류문화축제가 어우러진 국내 최초의 글로벌 축제로 선보일 예정이다.

슈피겐코리아는 글로벌 대표 모바일 액세서리 기업으로서 내수 소비 진작과 전 국민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 마련을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특히, 킬러 아이템을 발굴하고 행사의 질을 높이기 위해 참가기업 중 단 20개만을 뽑은 '선도기업'에 선정돼 코리아세일페스타의 붐업에 앞장설 방침이다.

열흘 간의 행사 기간 동안 슈피겐코리아는 공식 온라인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과 오프라인 직영 매장(영등포점, 선정릉점)에서 핵심 제품들을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소비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속무선충전기 'F306W', 차량용 거치대 '터뷸런스' 등 IT 주변기기 7종과 주요 스마트폰 케이스 시리즈까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대표 상품들을 행사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본부장은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한 범국민적 행사인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모바일 액세서리 업계 대표 선도기업으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이후로도 계획에 없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국내·외 소비자는 물론 슈피겐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도 특별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6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