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5월 19일 서울 도봉구 방학동 본사 대강당에서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 1기 발대식을 가졌다.

동행 1기로 선발된 30명의 서포터즈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까지 4개월간 동성제약의 눈 영양제 '사이안(Syan)'의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서포터즈는 직접 사이안을 체험하며 눈 건강에 대한 소중함과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함께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활발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동성제약 마케팅본부 오두영 이사의 환영인사로 발대식이 시작됐다. 이어서 동성제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 및 회사에 대한 소개와 함께, 동행이 홍보해야 할 '사이안'에 대해 설명했다.

제품 교육을 담당한 동성제약 마케팅부 안정인 PM은 "건조한 기후와 스마트폰, 컴퓨터 등으로 눈을 혹사시켜 안구건조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었다"며 "사이안은 눈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 건조함을 완화하고 야맹증과 구루병을 예방하는 눈 영양제"라고 소개했다.

이어 향후 서포터즈의 활동계획과 평가에 대한 소개와 함께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동성제약의 역사관을 투어하며 동성제약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포터즈 이지영 씨는 "렌즈를 오랫동안 껴온 터라 눈에 눈 건강의 필요성에 공감했고, 마케팅을 실제로 경험해보고 싶어서 지원하게 됐다"며 "최선을 다해 조가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이끌어 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일반의약품으로는 처음 진행하는 서포터즈 운영인 만큼 기대가 크다. 대학생 서포터즈단 또한 이번 활동을 통해 제약마케팅에 대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동행 1기를 시작으로 향후 젊은 층을 대상으로 일반의약품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6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