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배우 박희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배우 박희순이 킹콩 by 스타쉽과 재계약을 체결하였다.

15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박희순이 현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두터운 신뢰와 의리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 연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희순은 영화 '올레', '밀정', 'V.I.P.' 등 다양한 장르 속에서 캐릭터를 불문하고 그만의 흡입력 높은 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관객들을 단숨에 스크린으로 끌어당기는 강렬한 눈빛 연기와 매력적인 목소리 톤은 대중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2017년에는 화제작 'V.I.P.'와 '남한산성'에 출연, 그 어느 때보다 하반기를 풍성하게 채우며 충무로의 대표 배우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킹콩 by 스타쉽 이진성 대표는 "배우 박희순과 인연을 이어나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서로 존중하며, 그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또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과 넓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희순과 재계약을 맺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케이윌, 소유,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브라더수, 유승우,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샵건 등이 소속되어 있고, 배우 김범, 김지원, 이미연,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조윤희, 김다솜, 강은아, 박민우, 오아연, 오혜원, 윤진이, 이엘리야, 임주은, 장정연, 정동현, 조윤우, 지일주, 최원명 등이 소속되어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7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