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기업 멀츠 코리아가 야노시호를 공식 대표 모델로 선정했다ⓒ이머니뉴스 |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야노시호는 멀츠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상을 다양하게 표현하기 위해, 기존 세련된 도회 여성 이미지뿐 아니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이미지들을 다채롭게 선보였다고 한다.
멀츠 코리아는 공식 모델 야노시호와 함께, 올해 10월 온에어되는 울쎄라 TV 광고를 중심으로 온 오프라인 캠페인 등 다각화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멀츠의 프리미엄 HA 필러인 "벨로테로"와 함께 적극적인 소비자 대상 마케팅을 통해 자연스러운 프리미엄 HA 필러로서 시장 공략에 더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촬영된 야노시호의 광고는 8월부터 전국 멀츠 파트너 병 의원에서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공개되는 "보이는 리프팅, 울쎄라" TV CF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에 선정된 모델 야노시호와 함께 회사의 미션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전달하고, 다양한 소비자 캠페인과 활동들을 통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 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멀츠는 110년 역사의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사다.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 화장품, 일반의약품 및 의료기기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을 비롯해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 피부 리프팅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다. 또한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661
'문화.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머니뉴스] '김제동의 톡투유2' 정재찬 교수 "나와의 약속은 절대 하지 않는다" (0) | 2018.08.21 |
---|---|
[이머니뉴스] 레드벨벳 아이린, 18FW '헤지스마일' 화보 공개 (0) | 2018.08.21 |
[이머니뉴스] 제16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 (0) | 2018.08.21 |
[이머니뉴스] JTBC '한끼줍쇼' 닉쿤-고아라 밥동무 출연! 친절+수다본능으로 눈길 (0) | 2018.08.21 |
[이머니뉴스] 배우 이정현 첫 패션 화보 공개 (by '데이즈드' 코리아) (0) | 2018.08.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