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이머니뉴스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British Urbanity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에서 뮤즈 아이린과 함께 18FW 시즌 '헤지스마일(#HAZZYSMILE)' 캠페인을 전개한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뮤즈 아이린과 함께한 18FW '헤지스마일(#HAZZYSMILE)'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며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헤지스마일(#HAZZYSMILE)' 캠페인은 헤지스 액세서리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테마로, 뮤즈 아이린을 비롯해 헤지스 액세서리와 행복한 순간을 함께하는 인플루언서들과 아이들, 귀여운 강아지까지 다양한 일상의 행복과 스토리를 담았다.



독보적인 비주얼의 아이린은 사랑스러운 미소로 캠페인 테마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그녀만의 행복 에너지를 화보 속에 녹여냈다. 아이린은 그녀만의 행복한 일상, '헤지스마일(#HAZZYSMILE)' 질문에 "운동 후 잠잘 때, 맛있는 거 먹을 때! 떡볶이?" 라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소확행을 누리는 그녀의 유쾌한 답변이 이어졌다.

특히 공개된 화보 속 아이린은 매력적인 미소와 함께 퓨어한 무드의 원피스에 별 모양 스터드가 가미된 조디악 사첼 백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는가 하면, 페미닌한 화이트 수트에 고급스러운 우드버리 토트 백을 매치해 그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FW 트렌드를 제안했다.

한편 아이린이 소속된 레드벨벳은 신곡 'Power up'으로 컴백,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휩쓸며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행복한 일상을 함께하는 '헤지스마일(#HAZZYSMILE)' 캠페인은 온라인 샵 LFmall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20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HAZZYSMILE 단독 기획전이 온라인 샵 에서 진행된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18FW 백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 및 온라인 샵 LFmall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머니뉴스
ⓒ이머니뉴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6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