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 양재2동은 28일 오전 11:00~16:30까지 청계산 근린광장 공영주차장에서 제3회 『2017 청계산 단풍축제』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 맞는 『2017 청계산 단풍축제』는 예부터 계곡물이 맑아 청계라 하였으며 청룡산이라 이름한 명산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공연으로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축제로 펼쳐진다.

또한 3회째를 맞아 널리 홍보된 주민노래자랑에는 2017. 10. 25(수) 14:00에 4층 대강당에서 치열한 예심 끝에 본선에 진출한 17명이 우리동네의 명가수를 뽑는 주민노래자랑 한마당이 펼쳐진다. 양재 · 내곡 권역의 흥이 많으신 분들은 출동하여 노래한마당에서 본인의 흥을 맘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와 함께 청계산 단풍축제에서는 사인보드에 그림그리기, 떡메치기, 먹거리장터 그리고 우리나라의 전통무예인 택견시범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먹거리 장터에 먹을거리는 청계산에 놀러온 등산객들의 허기진 배와 힘든 삶을 위로해주기에 충분하게 넉넉하고 푸짐하다.

권태균 청계산 단풍축제 선임추진위원장은 "지역주민들이 합심하여 정성스럽게 청계산 축제를 준비했으며, 청계산을 찾는 일반 시민들에게 문화공연, 먹거리장터 등 볼거리·즐길 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청계산의 지역유산이 확립되고 청계산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그로 인해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화영 양재2동장은 "지역주민이 스스로 만드는 풍요로운 축제를 마음껏 즐기시고 문화서초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는 단풍축제추진위원회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3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