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연이 무르익는 계절인 요즘, 특히 2017 가을여행주간(10월 21일(토)~11월 5일(일))을 맞아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려는 여행객들로 전국이 들썩이고 있다.

가을여행으로 어디부터 가면 가장 추억에 남을까 고민하는 이들에게 마운틴TV UHD 프로그램, < 이곳에 머물고 싶다>를 추천한다. 오는 30일과 내달 13일 월요일 오후 3시에 <이곳에 머물고 싶다> 영월, 단양 편이 방영된다. 360도 회전 장비를 활용해 자연에서 직접 풍경을 바라보는 듯한 모습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구성, 지역 문화해설사가 옆에서 설명해주는 듯한 내레이션이 매력으로 꼽힌다.


마운틴TV '이곳에 머물고 싶다' 영월의 선돌 모습
강원도 영월 편에서는 영월의 관문이라 불리는 선돌과 한반도 모습을 꼭 빼닮은 한반도 지형을 만날 수 있다. 명승 제76호로 지정된 영월 선돌은 마치 큰 칼로 절벽을 쪼갠 듯한 형상을 이룬 높이 70m의 입석으로 신선암으로도 불린다. 또 볼수록 신기한 한반도 지형은 영월을 찾는 이라면 빼놓지 않고 들르는 곳 중 하나다.

마운틴TV '이곳에 머물고 싶다' 영월의 한반도 지형 모습
이어 방영되는 충북 단양은 백두대간의 소백산과 남한강이 어우러져 빚어낸 산자수명한 자연경관으로 예로부터 명승지로 널리 알려진 고장이다. 하선암, 중선암, 상선암, 사인암, 구담봉, 옥순봉, 도담삼봉, 석문으로 이뤄진 '단양 8경'은 그 명성을 증명하듯 멋진 절경을 뽐낸다. 이외에도 수양개 역사문화길, 고수동굴 등 이름만 들어도 자연에 흠뻑 빠져버릴 듯한 멋진 풍광이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마운틴TV '이곳에 머물고 싶다' 단양의 도담삼봉
가을을 품은 아름다운 단양과 영월의 모습은 마운틴TV UHD 프로그램 <이곳에 머물고 싶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운틴TV는 SK Btv(ch 247), LG U+ tv(ch 69), olleh KT(ch 117)에서 시청 할 수 있다. 전국 지역 케이블 채널 번호는 마운틴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넷 무료 시청(에브리온TV 104번)도 가능하다.

마운틴TV '이곳에 머물고 싶다' 단양의 고수동굴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