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인재개발원은 오는 11월 2일 인재원 신관 다산홀에서 도민과 공직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의 저자 백영옥 작가를 초청해 '저자와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저자와의 만남에서는 어떤 절망 속에서도 희망을 찾아내는 긍정의 아이콘 '앤'을 통해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백영옥 작가는 2006년 문학동네 신인상으로 등단한 이후, 드라마 '스타일'의 원작 소설과 '애인의 애인에게', '실연당한 사람들의 일곱시 조찬모임' 등을 발표한 소설가다. 현재 MBC '라디오디톡스 백영옥입니다' 라는 방송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입담과 안정된 진행으로 청취자들에게 힘과 위로를 전하고 있다.

선착순 마감예정인 이번 강연의 참가신청은 이날부터 10월 20일까지로 경기도 홈페이지 또는 1577-1499번으로 하면 된다. 기한 내 신청자 50명을 추첨해 인재원 카페음료이용권을 증정하고 강연 후에는 참석자들과의 소통의 시간(Q&A), 기념촬영, 저자 사인책 추첨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66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