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세대국민여동생 배우 이수민이 웹드라마 '악동탐정스'에 특별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악동탐정스는 지난 12일 1화 공개이후 꾸준히 네이버TV 일간 인기동영상 에서 상위 랭크를 하고 있으며 조회수가 350만을 돌파 하는 등 하반기 화제작으로 등극했다.

이번 주 공개된 2화 에서는 '슬기' 역으로 탐정스 일원으로 특별출연한 이수민이 등장,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 팔색조 연기를 보여줬다 .

특별출연 임에도 다양한 모습과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표정 연기와 특유의 능청스러운 매력까지 선보였다.

이수민은 상반기 종영한 MBC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야망을 품은 상화이자 인생의 굴곡을 가진 인물 어리니로 시청자와 만난 데 이어 '악동탐정스'에서는 똑 부러지는 여고생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등 다양하고 거침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J&K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측은 "현재 이수민이 차기작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영화를 통해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찾아올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수민의 특별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악동탐정스'는 매주 화,수,목 오전 10시 네이버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0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