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5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휘슬사운드 곡 '허니문(Honeymoon)'으로 컴백한 B.A.P가 '공식 피규어' 굿즈 정식 출시와 함께 팬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피규어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B.A.P 피규어를 구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B.A.P 피규어를 구매한 팬들에게는 'B.A.P 비공개 포토카드'와 팬사인회 참가권, 콘서트 티켓, 폴라로이드 사진, 멤버별 사인이 포함된 스페셜 피규어 베이스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판매처에 따라서는 멤버들의 사인이 포함된 앨범도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특히 커스텀 리얼 피규어 글로벌 1위 기업인 ㈜디앤씨그룹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이번 '공식 피규어'는 멤버들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은 3D 피규어로 기획부터 제작까지 멤버들이 함께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욱 높인 제품이다. 공식 피규어는 열쇠고리(키링) 기능이 포함된 피규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B.A.P 1차 공식 피규어 프로모션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3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