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대회에서 여러 차례 우승을 석권한 월드 비보이팀 엠비크루(M.Bcrew)가 창단 15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9월10일(일) 오후5시 신촌현대백화점 신관 제이드홀에서 비보이 배틀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엠비크루(M.Bcrew)가 창단 15주년을 맞이하는 축제로 본 행사를 엠비크루가 직접 기획하고 비보이들의 축제의 장을 마련하여 스트릿댄서들을 위한 콘텐츠장을 마련하고 다음 비보이세대를 위한 지속적인 성장과 후배양성 발전에 기반을 마련할 포부를 드러내었다.

이번 15주년은 영국 전통 수트 브랜드 체스터 후원으로 엠비크루와 함께 한다.

국내외에서 활동하는 메이저급 비보이들이 참여하고 국내심사위원으로는 겜블러크루(신규상),

원웨이크루(김근서), 엠비크루(박진형) 유명심사위원이 초대된다.

그리고 일본과 대만에서 파운드네이션(윙제로), 탑컬렉션(릴드래곤)이 해외 유명 심사위원 초청되어 총 5인이 심사로 진행된다.

본 대회는 오후2시 예선을 거쳐 예선을 통과한 16팀이 우승을 놓고 본선대회 16강 토너먼트로 수상자에게는 총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엠비크루15주년 기념 배틀 대회를 찾는 관객들에게 다양하고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체스터와 엠비크루의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를 준비한다.

그리고tvN코리아갓탤런트, 한국인 최초로 미국NBC 아메리카갓탤런드 본선에 오른 댄스팀 애니메이션크루가 스페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예술인 이라는 아티스트들로 이루어진 집단을 운영하며 힙합뮤지션이자 엠비크루 소속 유닛 듀넘의 신곡 세번째 싱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입장은 무료이며 힙합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할수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3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