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센스 있는 예능감을 자랑하는 방송인 신동엽이 MBN '황금알2' 첫 녹화부터 명불허전 19금 드립으로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신동엽이 진행을 맡으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황금알2'의 최근 진행된 녹화 현장에서 그는 "솔직히 이런 말씀을 드려야 할 지 고민이 되긴 한다"면서 "황금알 제목은 반칙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황당하고 궁금한 알짜이야기'를 활용한 더 임팩트 있는 제목이 생각났다"고 운을 떼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보통 첫 음절을 딴 줄임말을 사용하는 경우가 다수다. 그런 논리대로라면, '황금알'이 아니라, 원래는 '황궁알'이 되어야 한다"고 남다른 시각을 드러냈다. 또 "그렇게 따지면 이것저것 다 붙일 수 있다"면서 "내 경우엔 황당하고의 고, 궁금한의 한, 알짜이야기의 알을 활용한 '고한알'을 강력 추천한다. 새로운 제목으로 어떠냐"며 예리하고 강렬하게 이의를 제기했다.

이에 주위에선 '생각도 못 했던 부분' '그래서 이렇게 남자들만 모은 거냐' '너무 남자남자한 분위기라, 무겁고 칙칙하다' '남자도 꽃미남이 있고 다양한데…' '슬픈 공감대가 형성된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와 같은 반응에 신동엽은 "오해들 마시라"며 "발음에 각별한 주의 부탁드린다. 둘 중 뭐가 더 나은 거 같으냐"고 물었고, 고수들은 "시간 낭비 같다"며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려 스튜디오에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오는 7일 첫 방송을 앞둔 '황금알2'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팩트 폭격 예능 토크쇼로 중무장 해 시청자 곁을 찾는다. '지식 토크쇼'의 원조답게 '고수들이 전하는 알아두면 유익한 세상의 모든 지식'을 콘셉트로 더욱 넓고 깊어진 지적 대화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방송에선 한 주간의 '핫 했던' 키워드들을 살펴보고 이에 대해 토론을 나눠보는 '키워드 잡학토크, 황금알까기'와 스페셜 게스트가 던진 화두로 이야기를 나눠보는 '스페셜 게스트의 토크 주제를 받아라, 황금알 받기' 두 개의 코너로 구성된다. 첫 방송은 오는 7일(목) 밤 11시.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