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라가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의 라이브 버전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9월 3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 11회에서는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에 도전한 비긴어스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스위스에서 본격적으로 공연을 준비하던 중 유희열은 이소라가 가장 최근에 낸 곡을 함께 연주해보자고 제안했다. 김동률이 작사, 작곡한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가 바로 그 곡. 유희열은 "이 노래가 소라누나 곡중 가장 최근에 나왔는데, 너무 좋아서 꼭 연주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에 이소라는 "동률이가 준 노래인데, 방송에서는 처음 부른다. 좋아했으면 한다"며 내심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유희열의 키보드 반주가 시작되자 이소라는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금세 감정을 잡아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함께 있던 노홍철은 평소의 격한 리액션조차 잊은 채 숨죽여 노래를 감상했다는 후문.

노래가 끝나자 윤도현은 "이 노래 정말 좋다"며 감동 섞인 소감을 전했다. 그러자 이소라는 "내가 더 잘할게"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이소라의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라이브는 9월 3일(일) 밤 10시 30분에 JTBC '비긴어게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9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