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세대국민여동생 배우 이수민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31일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이수민의 모습은 팬들의 눈을 잡기에 충분했다.

사진 속 이수민은 특유의 상큼 발랄한 미소를 보이며 카메라를 향해 아이컨텍을 하거나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하나로 묶은 머리와 귀여운 원피스를 매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촬영현장을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이끌어 스태프들과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아울러 이수민은 오랫동안 진행된 촬영임에도 힘든 내색 없이 적극적으로 포즈를 취하는 등 마지막까지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이수민은 작년 20여편의 광고를 통해 10대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했다. 올해는 벌써 치킨. 화장품. 피자. 교복. 교육 등 6편의 광고계약을 통해 차세대국민여동생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김유정. 김소현에 이어 여자광고모델 브랜드평판 25위에 오르면서 광고주들이 선호하는 10대 모델로도 입증됐다.

한편, 이수민은 최근 웹드라마 '악동탐정스' 촬영을 끝내고 영화와 드라마 등 차기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8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