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감독 유진선)은 지난 8월 25일 송산배수지 테니스장에서 의정부시 천보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훈훈한 재능나눔 행사를 가져 지역주민으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직장운동경기부 재능나눔 행사에서는 실업팀인 의정부시청 테니스팀과 천보중학교 운동부(테니스)의 만남의 장을 통해 우수한 테니스 선수가 되기 위한 자세와 진로의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86년 아시안게임 4관왕의 신화를 쓴 유진선 감독은 꿈을 위해 도전했던 삶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등 열정적인 삶의 태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하였다.

의정부시청 테니스팀은 대화의 시간 뿐 아니라 천보중학교 테니스팀과의 연습경기를 통해 꿈나무 선수들에게 운동요령과 경기운영 노하우 등을 직접 전수하면서 스포츠 선후배간의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하였으며 지속적인 만남도 약속했다.

한편 의정부시는 사이클, 빙상, 테니스 등 3개팀 직장운동경기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빙상팀 제갈성렬 감독과 이강석 코치가 관내 장애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케이트 강습을 해주는 등 각 종목 특성에 맞는 재능나눔 행사를 실시함으로써 시민과 함께하는 직장운동경기부 운영에 힘쓰고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5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