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1일 아주대의료원과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주거래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18일 아주대병원에 영업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 아주대병원 웰빙센터에 위치한'KB아주대병원(점)'에서 열린 개점식에는 KB국민은행 윤종규 은행장, 박형수 경수지역영업그룹대표, 이길성 영업추진본부장 등의 임직원과 아주대의료원 유희석 총장직무대행 겸 의료원장, 한상욱 기획조정실장, 박재호 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은 아주대의료원의 주거래은행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아주대의료원의 금융파트너로서 영업점 임점, 자산관리서비스 등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개점식에서 유희석 총장직무대행 겸 의료원장은 "한국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의 주거래 업무제휴 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며, "양 기관의 교류와 협력을 통하여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참된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종규 은행장은 "KB국민은행은 아주대의료원에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양 기관 모두 국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관이 되도록 상생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26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