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크러쉬, '데이즈드'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 공개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크러쉬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다가오는 11월 말, 5년만의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둔 크러쉬는 R&B 스타답게 <데이즈드> 화보에서도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인더스트리얼한 공간에서 스트릿한 룩을 입고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크러쉬는 편안하면서도 캐쥬얼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크러쉬는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에는 지난 3년 동안의 제 경험과 영감을 그대로 담을 거예요" 라며 자신의 정규 2집을 소개했고, "단독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는데, 잘 마무리하고 싶어요. 통틀어 가장 큰 규모의 공연인 만큼 더 욕심이 나요"라며 연말에 열릴 콘서트에 대한 설명도 붙였다.

한편 크러쉬가 화보에서 착용한 의상과 스니커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제품이다. 그중 가장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인 슈즈 RS-X³(RS-X큐브)는 캐쥬얼한 스타일과 스트릿 룩에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게 특징이다. 화보 속 제품들은 푸마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러쉬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www.dazedkorea.com)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러쉬, '데이즈드'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 공개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1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