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편식 전문 스타트업 인테이크가 기아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기아X인테이크, 너의 새로운 아침을 응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1등 1인에게는 '올 뉴 모닝' 1대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테이크의 간편식 제품인 '모닝죽'을 온라인에서 구매한 후 응원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1등(1명) 올 뉴 모닝 1대 ▲2등(100명) 모닝죽 1개월 패키지 ▲3등(300명) 모닝죽 1주일 패키지를 증정한다.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이번 제휴 이벤트는 기아차의 '모닝' 차량과 인테이크의 간편식 제품'모닝죽'의 어감이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했다. 이 기획은 기아자동차가 올해 3월 대학생과 대학원생 대상으로 진행한 'K-서포터즈' 공모전의 수상작이다. 인테이크 조헌 프로는 "경차 관심 고객들이 밀레니얼 세대인 덕분에 마케팅 전략 수립 시 인테이크를 활용한 것 같다"며 "최근 서로 상이한 브랜드 카테고리인 패션 브랜드 '게스'와 소화제 '까스활명수'가 협업한 컬렉션들이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이번 이벤트도 밀레니얼 세대의 선풍적인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인테이크의 '올 뉴 모닝'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기아자동차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든든한 아침이 필요한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10팀) 모닝죽 300팩 ▲2등(50팀) 모닝죽 30팩 ▲3등(300명) 모닝죽 1주일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단순 증정에서 나아가 '모닝' 차량에 '모닝죽'을 싣고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아자동차가 진행하는 이벤트는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인테이크 한녹엽 대표는 "이번 기아자동차 외에도 그 동안 인테이크는 유전자 분석 기업, 슈퍼푸드 유통 기업, 식품 대기업 등 다양한 곳들과 협업을 해왔다"며 "패션, 뷰티 등 앞으로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기업들과 협업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 인테이크는 단호박, 꿀고구마, 단팥, 검은콩, 귀리, 우유, 누룽지, 바나나우유 등 짜먹는 모닝죽과 얼큰북어해장, 까르보나라 등 떠먹는 모닝죽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모닝죽 외에도 곤약젤리, 밀스, 시리얼바 등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제조 판매 중이다.

인테이크의 기아자동차 제휴 이벤트와 간편식 제품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테이크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머니뉴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3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