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이머니뉴스
아디다스가 오는 12월 28일(금)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독보적인 음악 감성과 남다른 스타일로 무장한 아이돌 그룹, 위너와 블랙핑크를 한자리에서 만나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윈터나잇' 행사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윈터나잇' 행사는 아이돌 그룹 위너와 블랙핑크가 아디다스 윈터 자켓 공식 모델로 팬들과 만나는 마지막 자리로, 그동안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2월 1일(토)부터 16일(일)까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 아디다스의 '롱 벤치 파카', '엑티브 다운 파카', 3STR롱 파카' 등 다양한 윈터자켓 1개 이상을 구입한 후 공식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이번 '윈터나잇' 행사에서는 화려한 퍼포먼스의 위너 공연과 뚜두뚜두를 비롯한 블랙핑크의 다채로운 음악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별히 행사 공간 특성상 가수들과 더욱 가까운 위치에서 함께 소통할 수 있어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올 겨울 아디다스 윈터 자켓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모델로 활약한 위너와 블랙핑크에게 보여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특별한 기회를 통해 두 그룹의 화려한 공연도 즐겨보시고, 아디다스 윈터 패딩과 함께 마지막까지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올 겨울 아디다스의 상징인 삼선을 강조한 '롱 벤치 파카', '3STR 롱 다운 파카', '액티브 다운 파카' 등 세대를 뛰어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윈터자켓'을 선보였다. 또한 위너와 블랙핑크를 윈터자켓 공식 모델로 발탁, 독보적인 감성의 화보 공개를 비롯해 고객들과 직접 만나는 팬 사인회 등도 개최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87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