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머니뉴스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가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오는 19일 오후 2시에 영종동 행정복지센터에서 1社 온리원(Only-one)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1社 온리원(Only-one) 채용설명회는 인력채용 수요가 있는 기업이 취업을 희망하는 지역 주민들에게 기업과 해당 직무에 대한 사전이해를 돕고 채용현황을 설명하는 행사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구직등록, 사전면접 등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는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으로 구가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영종일자리프로젝트 사업 일환으로 개최되는 고용서비스행사이다.

한편, 구는 오는 29일 인천 하버파크 호텔에서 현장채용 기회제공으로 지역주민의 경제활동을 지원하고, 2018년 기업체 인력수요와 고용실태 조사를 위한 '항공·물류산업 취업지원 채용의 날 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29일 개최되는 채용의 날의 사전행사로서 대규모 인력 채용 수요가 발생되는 영종지역의 주민우선 채용을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기대하며, 지역주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인천광역시 중구 일자리센터(☎ 760-6926~7)에 하면 된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67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