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경상북도 성주군 소재 수륜초등학교 학생 40명을 초청해 5월 23일부터 3박 4일 일정으로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34회째를 맞는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체험" 은 서울 왕래가 어려운 지역의 초등학교 어린이들을 초청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꿈과 희망을 선물하는 뜻 깊은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3일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에서 열린 환영식을 시작으로 3박 4일 동안 문화공연관람, 잡월드체험, 국립중앙박물관, 에버랜드를 방문하여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게 되며, 마지막 날인 26일 오전에는 청와대를 방문하는 뜻 깊은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수륜초등학교 6학년 박진수(13세) 학생은 "평소 가보고 싶었던 곳들을 직접 가볼 수 있다는 설레는 마음에 잠을 잘 이루지 못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KB국민은행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청소년을 위한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와 조화로운 은행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66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