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이머니뉴스
튤립코리아(대표 박용준)의 애슬레저 웨어 브랜드 '제인코트'가 모델 경리와 함께 2018 여름 스윔웨어 신상을 공개했다.

제인코트는 여름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데 최적화된 바디슈트 스타일의 스윔웨어를 출시했다. 래쉬가드 상하의와 전체적인 몸매 라인을 잡아주는 매쉬 집업, 숏 스윔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쉬나 지퍼 등의 디테일과 페미닌한 프린트, 시원한 컬러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는 물론, 스포티한 무드까지 강조했다.

또한, 올 여름 수영복 트렌드인 모노키니 스타일의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레트로 감성의 니트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사용감과 동시에 바디 라인을 부각시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비치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물 속에서도 내구성이 강하고 탄력, 복원력이 좋은 항염소 스판 소재를 사용해 서핑, 스노쿨링 등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기는데 최적화된 기능을 담았다. 물 속에서뿐만 아니라 비치에서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UV 차단' 기능을 강화했다.

제인코트 모델 경리는 자신의 SNS에 모노키니 제품을 착용한 화보 사진을 출시 전 선 공개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제인코트의 2018 스윔웨어는 활동성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경리의 무결점 몸매를 더 건강하고 돋보이게 했다.

현재 제인코트는 롯데백화점(미아점, 창원점, 김포공항점)을 비롯해 NC백화점(강서, 부천, 인천, 부산서면점, 부산대, 광명)에 입점해 있으며, 전국 이마트 주요 50개 매장과 온라인몰 등 다양한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인코트 2018 여름 스윔웨어 신제품은 제인코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머니뉴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337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