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파크도서(대표 주세훈)는 여름방학을 대비해 청소년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일깨워 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터파크도서 최근 1년간 독자 구매 데이터 따르면 방학 시즌(37%)은 새해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12%) 다음으로 1년 중 도서 구매 비중이 가장 높은 시기이다. 이에 인터파크도서는 여름방학 동안 청소년들이 책 속에서 올바른 가치관을 발견하고, 형성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한 것.

ⓒ이머니뉴스
먼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김환희, 김준면(엑소 수호) 주연의 영화 '여중생A' 개봉을 기념해 <세상 모든 A를 위한 자존감 수업> 이벤트(https://bit.ly/2MbPVN0)를 진행 중이다. 만화가 허5파6의 『여중생A』는 청소년들의 친구관계와 어려운 가정환경, 게임중독, 외모지상주의, 여성험오, 성폭력 등을 소재로 다루어 청소년들에게 깊이 있는 공감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해부터 영화화 소식이 전해지며 꾸준한 인기를 얻은 데 이어 최근 영화 <여중생A>의 개봉까지 전해지자 재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6월 완결된 『여중생A』는 단행본(전 5권)으로 재탄생 돼, 책에서만 볼 수 있는 추가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에 인터파크도서는 『여중생A』 세트 구매 시에는 여중생A 캐릭터가 그려진 '아이보리 리얼 코튼백'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또 『여중생A』시리즈 중 2권 이상 구매 시 영화 출연배우 엽서 세트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인터파크도서 이주영 만화 분야 MD는 올 여름방학 청소년 추천도서로 이 책을 언급하며 "직가는 여중생 A란 인물을 통해 누구나 겪었을 만한 사춘기의 추억을 선사한다. 동시에 '사회적 폭력'이란 비판적 관점에서 담담한 어조이지만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성장 드라마로 그려냈다. 많은 10대들에게 '인생 웹툰'으로 꼽히는 만큼 이번 인터파크도서 단독 이벤트를 통해 꼭 접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소설가이자 영화감독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손원평 작가의 『아몬드』 15만부 돌파기념 <창비 청소년 브랜드전>(https://bit.ly/2KbzNOc)도 진행 중이다. 제10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이기도 한 『아몬드』는 편도체의 이상으로 감정을 느끼는 데 어려움을 겪는 주인공 '윤재'가 공감 불능 사회에서 타인과 관계 맺고 슬픔에 공감하며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인터파크도서는 창비 출판사와 손잡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내는 청소년을 위한 추천 도서를 한데 모아 소개한다. 전 세계 청소년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작가 주디 블룸의 청소년소설 『호랑이의 눈』을 비롯해 제1회 창비 청소년 문학상을 수상한 『완득이』, 『어느 날 난민』, 『해를 구하라!』, 『나의 대학 사용법 세트』 등 청소년과 공감대를 넓힐 수 있는 도서가 가득하다.

ⓒ이머니뉴스
한편 『아몬드』를 포함, 이벤트 도서 구매자에게는 구매금액별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노트, 3M 스터디메이트, 형광펜 세트 △2만원 이상 구매 시 건강 아몬드 1봉지, 수면안대 중 택1 증정한다. 또 제 10회 청소년 문학상 수상 도서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히고 SNS를 통해 공유하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창비 도서를 선물로 준다.

이번 인터파크도서 청소년 대상 도서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도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306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