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숙박업체 ㈜리치몬드 'CASA32부띠끄리조트'에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리치몬드 'CASA32부띠끄리조트'는 오래 전 '그랜드 나이아가라호텔'이라는 명칭으로 아름다운 청평 호반에 '호텔숙박업1호'로 등록되었고, 통일부 실무회담을 진행할 만큼 청평지역을 넘어 수도권 북부지역을 대표하는 고급 숙박업소로 명성을 가지고 있다.

최근 ㈜리치몬드 'CASA32부띠끄리조트'는 인피니소프트와 계약을 맺고 숙박비 결제에 '이노페이(INNOPAY)'의 ARS결제를 적용했다. 이로써 CASA32부띠끄리조트 웹사이트에서 객실예약 시 상담원을 통해 보다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 향상과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치몬드 'CASA32부띠끄리조트'에 제공되는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대면 및 비대면으로 상품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솔루션이다. 기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의 불편함을 줄여 새로운 결제 서비스의 대안으로 떠오른 이 서비스는 등록특허 기술인 'ARS페이' 기능과 IC카드 결제, SMS 결제 등 다양한 결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가맹점에 최적화 된 결제 솔루션이다.

㈜리치몬드 CASA32부띠끄리조트 관계자는 "인피니소프트의 결제 서비스는 자연스러운 음성안내로 인해, 카드 결제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쉽게 숙박비 결제를 할 수 있게 해준다"며, "이번 결제 서비스의 도입으로 카드정보 유출에 민감한 회원들에게는 ARS 결제방식을 도입하여 회원이 직접 결제를 함으로써, 기존 수기결제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안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인피니소프트의 결제 서비스는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고, 판매자의 관리기능을 강화해 기존 오프라인 중소 유통사업자를 비롯하여 스팀닥터, 이류공방, 캠핑온 등 신규 O2O 사업자들이 이노페이 및 ARS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며, "이와 더불어 다양한 O2O 사업자와 온•오프 판매자들의 이용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소프트의 'ARS페이(ARSPAY)' 서비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상 ARS번호를 이용하는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상담원 전화결제,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ARS번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ARS 점유자 인증 후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되는 서비스이다.

등록특허(제 10-1437878호)를 보유하고 있는 'ARS페이(ARSPAY)'는 현재 꾸준히 성장하는 전자결제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편의성으로 다양한 업종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ARS페이(ARSPAY)'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안심클릭, ISP 등 별도의 결제 플러그인 또는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이로써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결제가 가능하고, 상담원에 의한 수기결제의 경우에도 고객의 카드 정보를 불러 받을 필요 없이 휴대폰 번호만 불러 받아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6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