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골데아 더 로만나이트 '강소라 미니 토크 쇼' 성황리 종료
불가리 프래그런스가 '골데아더 로만 나이트' 런칭을 기념해 마련한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 '강소라미니 토크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불가리 프래그런스는 지난 3일(금) '골데아 더 로만나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배우 강소라와 뷰티에디터 황민영이 신세계 강남점 팝업부스에서'미니 토크쇼'를 진행했다.밀레니얼 세대의 아름다움을 대변하는 배우 강소라는 제품의 컨셉과 어울리는 시크하고 세련된 룩으로 등장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로 행사장을찾은 고객과 소통하고, 인터뷰를 통해 자신만의 향수 즐기는 뷰티 팁을 공개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불가리 프래그런스 관계자는 "런칭 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에 대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뜻으로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로마의 밤을 즐기는 자유롭고 젊은 세대에게 바치는 헌사인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는 감미로운 화이트 플라워와 유혹적인 블랙 머스크의 조화가 마음을 끌어당기는플로랄 시프레 머스크 계열의 여성 향수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