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가 서태지의 데뷔 25주년을 맞이해 그간의 콘서트 및 스페셜 DVD 영상을 최초로 디지털라이징하여 '브이 라이브 플러스(V LIVE+)' 콘텐츠로 판매한다.

'브이 라이브 플러스'는 콘서트 실황, 미공개 영상 등 스타가 직접 준비한 스페셜 콘텐츠를 라이브로 보고 V앱 내 Full HD 다운로드로 평생 소장도 할 수 있는 브이 라이브의 프리미엄 영상 상품이다.

네이버는 솔로 활동 시절 서태지의 공연실황 영상과 대기실 모습 등 스페셜 영상을 총 3차에 걸쳐 브이 라이브 플러스 패키지 '서태지 라이브 빙스(SEOTAIJI LIVE BEINGS)'로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영상들은 기존에 VHS/DVD로만 발매되었던 것들로, 온라인 공개는 이번이 최초다.

13일 공개된 1차 패키지 는 'EERIE TAIJI PEOPLE', '태지의 화 2000/2001','ZERO TOUR 2004' 등 6~7집 활동 시절 영상 3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이 라이브 앱 및 웹 페이지 내 브이 스토어(V STORE)에서 개별 영상 혹은 패키지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며, 모바일 및 TV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2차 패키지와 3차 패키지는 각각 7월과 8월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브이 라이브는 패키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서태지 피규어 'ETP BRICK SET'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2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