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인재개발원은 9월 22일 '신규직원 교육과정'및'신임소방관 교육과정' 등 교육생과 직원들의 인천시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투철한 공직가치관 확립을 위해 '유정복 시장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번 시장과의 대화의 시간은 평소 공무원의 교육에 큰 관심을 가져온 유정복 인천시장이 신규 공무원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느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유정복 시장은 대한민국 혁신과 창조의 선도 도시인 자랑스러운 인천의 모습을 조명하고 인천의 미래를 바꿀 역점 추진 시책을 소개해 인천시 공직자로서의 자부심을 높이고, 인천시 비전과 정책방향을 제시해 시정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치열한 경쟁을 뚫고 공직에 첫발을 내딛은 신규 공무원들의 관심사항과 시정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경청하고 격려하는 자리도 함께 했다.

이현애 인재개발원장은 "이번 시장과의 대화의 시간은 인천의 미래를 짊어진 새내기 공무원의 시정 이해와 공직에 대한 자긍심을 높여 올바른 공직자로 성장하는 데 있어 시금석이 될 것이므로 이러한 행사를 계속 마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09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