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머니뉴스/ 서울]

유기농 전문 온라인 쇼핑몰 '유가원'이 추석을 맞이해 자사 제품의 선물세트 출시 소식을 알렸다.

유가원은 유기농 식품 전문 유통회사인 ㈜코레드인터내쇼날이 운영하는 유기농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코레드인터내쇼날에 따르면, 현재 유기농 수입 제품이 국내 인증을 취득하려면 각 나라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증빙자료와 검사가 필요하다. 코레드인터내쇼날 관계자는 "유가원의 제품은 모두 미국유기농인증(USDA)이나 유럽연합인증 등 해외 인증을 완료했다"며 "여기에 국내 판매를 위해 이미 해외에서 검증된 제품을 다시 국내 기준에 맞춰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고 말했다. 즉, 유가원 판매 제품은 이중으로 검증받은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이라는 게 코레드인터내쇼날 측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한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총 3가지 종류다. 선물세트 1호는 가장 기본적인 기프트 박스로 '구운 아몬드, 호두, 캐슈넛, 건포도(썬머스캣), 바나나칩' 구성됐다. 2호는 보관이 편한 보틀 선물세트로 '구운아몬드, 코코넛 칩, 캐슈넛, 바나나칩' 구성됐다. 3호는 유가원 3년 연속 인기세트인 '호두, 생아몬드, 캐슈넛'으로 구성됐다.

유가원 관계자는 "3가지 세트 중 지금까지 인기가 가장 좋았던 것은 3호이나, 최근들어 실속을 차리는 젊은 부부들이 2호도 많이 구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가댁이나 시댁을 갈 때는 보다 풍성한 1호를 구매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추석 선물세트는 유가원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예약 발송도 가능하다. 오는 10일까지 주문 결제 건 대해서는 18일 일괄 발송하고, 그 이후 20일까지 주문 결제 건에 대해서는 25일에 2차로 일괄 발송한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6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