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북도는 지역 특성에 맞는 일자리 정책추진에 도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9월21일(목) 도민이 참여하는 『전북형 일자리창출방안 도민 대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그동안 전라북도가 새 정부 일자리 정책 기조에 맞춰 전북도의 특성에 맞는 일자리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서 전문가회의·유관기관 워크숍·정책조정회의 등을 통하여 '전북형 일자리 4대전략 17개 과제'를 마련하고 이를 구체화하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토론회는 9월21일(목) 전북도청 대회의실(4층)에서 개최하며, 관심 있는 도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아울러, 많은 도민의 의견을 일자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전북형 일자리창출 방안에 대한 도민의식조사를 '17. 9. 6 ~ 9. 13까지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전북도가 일자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대상, 분야별우선 순위에 대한 도민들의 의견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실시한다.

온라인은 전라북도 일자리종합센터(http://www.1577-0365.or.kr, 모바일 앱)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고, 오프라인은 시·군 민원실과 일자리센터, 고용복지플러스센터 등 일자리지원기관을 통해 비치된 설문지를 활용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유희숙 전라북도 경제산업국장은 "모든 도민이 좋은 일자리로 행복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이번 대토론회와 도민의식조사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3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