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2017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를 찾으면 다양한 체험행사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2017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이하 엑스포)는 B2B(기업간 거래) 중심의 산업엑스포지만 엑스포를 찾는 관람객을 위해 마켓관(B2C 중심 판매 위주)과 별도로 각종 경품이벤트, 뷰티체험 등을 마련할 계획이다.

기업의 상품을 비교하고 체험하면서 취향에 맞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마켓관에서는 구매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뷰티체험관에서는 엑스포 기간 동안 매일 네일아트, 나만의 향수 만들기, 미스트 만들기, 뷰티 기기 체험 등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무료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오픈 스튜디오에서는 참가기업 소개, 제품 홍보와 함께 관람객에게 뷰티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선보이며, 마술쇼, 뷰티 헤어쇼, 룰렛(다트) 던지기 등 이벤트를 통해 화장품, 샴푸, 마스크팩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글로벌 화장품 연구의 최신 동향과 4차 산업시대의 화장품 산업을 주제로 '글로벌 바이오코스메틱 컴퍼런스(9.13.)'와 '제19회 충청북도 미용기술경연대회(9.14.)'와 4차 산업혁명 속 웰에이징을 주제로 '과학기술여성리더스 포럼(9.14.)', 화장품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주재로 열리는'코스메틱 콘서트(9.15.)'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충북도 관계자는 "이번 엑스포가 B2B중심의 산업엑스포지만 관람객을 위한 마켓관과 뷰티 마켓관, 이벤트, 그리고 오픈스튜디오를 통해 기업과 관람객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엑스포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3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