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일 하는 사람들의 모임·의정부 기초푸드뱅크(이사장 김대홍)는 9월 2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의정부시 흥선동 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정승우)에서 '어떤버스와 푸드뱅크가 함께하는 행복꾸러미' 봉사활동을 개최했다.

어떤버스는 어디로 누구와 어떤 봉사를 가야 할지 몰라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봉사활동 프로그램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의정부 기초푸드뱅크에서 기업·단체·개인으로부터 지원받은 기부물품을 시에서 푸드뱅크 이용대상자를 추천받아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에게 식품 및 생필품을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전국에서 모집한 어떤버스 참여자 30명이 흥선권역과 장암동에 거주하는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행복이 담긴 꾸러미를 직접 포장해 총 100여 가구에게 2만 5천원 상당의 물품을 배달 및 전달하는 활동을 전개했다.

의정부 기초푸드뱅크 관계자는"어떤버스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정성과 행복이 담긴 꾸러미를 전달하여 참여자와 수혜자 모두 행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고, 흥선동 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에서 봉사활동 진행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로 잘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1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