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4일부터 오는 12월말까지「비과세 해외주식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왕~대박"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비과세 해외주식펀드」가입금액에 따라 영화상품권 또는 커피상품권을 가입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200만원을 총 40명 고객에게 각각 지급한다.

대표 절세상품인「비과세 해외주식펀드」는 주식매매 차익과 환차익에 대해 1인당 3,0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주는 상품으로, 올해 말까지만 가입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각 영업점, 인터넷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가입이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는 자동으로 신청된다.

비과세 해외주식펀드는 ▲'국민인 거주자'라면 가입 대상에 제한이 없어 금융소득종합과세 대상자를 포함해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으며, ▲ 가입일로부터 최장 10년 동안 비과세 혜택이 있어 적립식이나 포트폴리오 투자를 통해 다양한 수익 기회를 찾을 수 있다. ▲ 또, 언제든 환매가 가능해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고객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선진국, 이머징 국가 등 은행권에서 가장 다양한 섹터의 「비과세 해외주식펀드」를 판매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배우자, 자녀 등 가족 단위로 「비과세 해외주식펀드」 가입하면 4인 가족 기준으로 1억 2천만원까지 비과세로 가입 가능하다"며,"상품을 분산해서 가입하면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할 수 있고, 급전 필요 시 일부 펀드를 해지하더라도 나머지 펀드로도 비과세 혜택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0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