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가 오는 9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베페에서 '출산과 육아를 컨설팅하다'라는 컨셉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부스 전체를 '아이맘(I.mom) 하우스' 매장의 쇼룸 형태로 구성하여 출산부터 육아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소개한다.

육아공간이 되는 침실부터 키친, 세탁, 욕실, 드레스룸을 구현하고 일상에 필요한 육아제품 사용법 및 올바른 육아법 등을 카운셀링한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베페에서 온라인 아이맘샵(shop.i-mom.co.kr)을 적극 활용하여, 소비자와의 온/오프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및 현장에서 아이맘샵을 통해 총 9,9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을 지원하며, 아이맘 회원만 가입해도 전원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보령메디앙스 부스를 방문하면 프리미엄 유아패션 브랜드 '타티네 쇼콜라(Tartine et Chocolat)', 글로벌 No.1 유아 생활용품 전문브랜드 '비앤비(B&B)', 민감성·건성 피부전용 브랜드 '닥터아토(Dr.ato)', 글로벌 육아과학으로 만든 수유전문 유아용품브랜드 '유피스(Upis)' 등 총 14개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7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