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리샵(대표 최관식, sorishop.com)이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KEF의 LS50 컬렉션을 출시했다.

KEF는 최근 MAT(Metamaterial Absorption Technology)를 적용한 북셀프 스피커, 'LS50 컬렉션'을 발표했다. 컬렉션은 LS50 Wireless II와 LS50 Meta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LS50 Wireless II는 카본 블랙, 티타늄 그레이, 미네랄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인 크림슨 레드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LS50 Meta는 카본 블랙, 티타늄 그레이, 미네랄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인 로열 블루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두 스피커를 완벽하게 보완하는 전용 액세서리 S2 플로어 스탠드 또한 구매할 수 있다.

KEF가 이번 컬렉션에 적용한 혁신적인 음향 기술 MAT에도 출시 전부터 관심이 쏟아졌다. MAT는 메타물질 흡음 기술을 뜻하며, LS50 Wireless II와 LS50 Meta의 드라이버 뒤편에서 방사되는 잡음을 99% 흡수하고 왜곡을 줄인다. 그 결과, 더욱더 자연스럽고 순수한 소리를 재생한다. 특히, 이처럼 메타물질을 스피커에 적용한 것은 KEF가 최초이다.

소리샵 관계자는 LS50 컬렉션에 대해 "단순한 고성능 스피커 이상의 가장 완벽한 올인원 스피커"이며, "MAT를 통해 더욱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주)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매장과 소리샵 온라인(www.sorishop.com)에서 가능하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7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