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수구(구청장 고남석) 드림스타트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2박3일간 대교HRD센터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30명을 대상으로 '우리아이 창의표현 캠프'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전문화된 창의, 리더십, 인성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기 아이들이 자아를 발견하고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여 긍정적이고 구체적인 자신의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2박3일간 3개 분야 6개 영역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캠프는 그룹별 플래카드 만들기, 암호를 이용한 창작텀블러 제작, 야외 드론시범수업, 과천과학관 견학, 인성계발을 위한 단체 레크레이션을 진행하고,

대학생들과 함께하는「멘토와 Talk Talk 프로그램」을 통해 멘토들로부터 대학생활에 대해 들어보고 나만의 미래수강계획서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마지막 날에는 안산으로 이동하여 유리섬박물관 견학과 유리공예품 만들기, 동물과 교감 및 승마체험을 진행하고 일정을 마무리 했다.

연수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아동이 재밌고 참여의지를 높여 캠프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많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843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