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고용노동부의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로 선정된 후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하면 GS25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연장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 연장은 손님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손님이 12월31일까지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 받으면 'GS25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은 손님을 대상으로 KEB하나은행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은 손님이 결제계좌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하고 하나멤버스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하나머니' 적립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의 편의를 위해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는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이 외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 및 하나카드 모바일앱에서도 신청 후 발급 받을 수 있다.

한편 하나카드의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Mega(메가)체크카드(VISA)'의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전월 사용실적 및 업종별 사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된 하나머니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79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