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오뚜기가 시스템옴므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 한정판을 출시했다 |
오뚜기와 시스템옴므는 패션과 식품과의 장벽을 넘어 낯설지만 익숙한 새로운 맛과 스타일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3분 카레, 3분 짜장에 시스템옴므 브랜드의 타겟인 20~30대 남성의 이미지를 접목시켜 '강한 매운맛'의 새로운 3분 제품과 오뚜기 티셔츠를 출시했다.
'3분 카레옴므'는 강한 매운맛과 크리미한 풍미가 녹여진 프리미엄 카레로 베트남초를 사용한 맛있고 강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감자, 양파, 당근, 홍고추를 넣어 풍부한 건더기가 살아있으며 100% 국산 버터로 채소를 볶아 더욱 맛있다. 카레의 매운맛과 어우러지는 휘핑크림이 더욱 맛있게 매운 카레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3분 짜장옴므'는 강한 매운맛에 트러플이 들어간 프리미엄 짜장으로 이열치열 뜨거운 매운맛의 짜장이다. 직화솥에서 바로 볶은 춘장을 사용하여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이며 사골엑기스가 묵직한 짜장의 맛을 더욱 배가시킨다. 블랙 트러플향 오일 원료 중 이탈리아산 천연 송로버섯향이 들어간 프리미엄 짜장 제품으로 더욱 깊고 매콤한 맛의 새로운 짜장이다.
오뚜기와 시스템옴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제작 및 판매하는 리미티트 에디션으로 7월에서 8월까지 구매 가능하며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한섬의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는 오뚜기몰, 11번가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뚜기는 최근 각각 다른 분야의 제품들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하여 색다른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오뚜기와 시스템옴므가 출시하는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로 맛있고 새로운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841
'산업.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머니뉴스] 유한양행, 연구소기업 '아임뉴런'에 60억 규모 전략적 투자 (0) | 2019.07.08 |
---|---|
[이머니뉴스] 삼성전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갤럭시 M20' 사전 판매 (0) | 2019.07.08 |
[이머니뉴스] 나이키, 2019 나이키 썸머위크(NIKE SUMMER WEEK) 진행 (0) | 2019.07.08 |
[이머니뉴스] 신한금융그룹, '장애청년드림팀' 발대식 개최 (0) | 2019.07.05 |
[이머니뉴스] 플리토, 공모가 26,000원 최종 확정, 경쟁률 1,133대 1 기록 (0) | 2019.07.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