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스로텍이 신규 고객사 확보와 신사업부 수주 강화를 통해 실적 개선에 나선다.

맥스로텍(대표이사 김인환)은 24일 산업기계 전문 글로벌 기업과 엔진 핵심부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맥스로텍은 해당 기업으로 연간 약 7,000대 분량의 산업용 기계 엔진 핵심 부품을 공급할 계획이며, 해당 프로젝트는 양사의 합의와 향후 성과 측정을 통해 중장기 사업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계약을 통해 공급될 제품은 정부 배출가스 허용 기준(Tier4)에 적합한 엔진 핵심부품으로 맥스로텍 엔진공장에서 3분기부터 본격적으로 양산될 계획이다"며, "해당 사업부는 양산체제 구축을 위해 현재 밤낮없이 라인 설치 작업을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맥스로텍은 최근 핵심 사업인 갠트리로봇 사업과 더불어 매년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엔진부품 사업 강화에 집중해 왔다. 그 결과 최근 신규 완성차 자동차 엔진 부품뿐 아니라 산업 기계 분야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신규 고객사 확보와 함께 수주도 이끌어낼 수 있었다.

올해 회사는 축적된 정밀 제어 및 공작 기술을 바탕으로 엔진 핵심부품 등 고정밀 부품 사업에 대한 마케팅과 수주를 더욱 강화해 한층 안정적 매출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김인환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회사는 산업용 기계 부품사업의 본격적인 진출을 알리는 중요한 계기를 마련했다"며, "오랜 기간 준비를 통해 글로벌 기업과의 사업을 시작하는 만큼 최고의 엔진 부품을 생산하는 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67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