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이머니뉴스
MBN '비행소녀'에 쎈언니 이본보다 더 쎈언니가 등장한다.

이본은 25일 방송되는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서 자신의 버킷리스트인 '내 집 짓기'에 대한 조언을 구하기 위해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을 자랑하는 절친한 언니의 가평 전원주택을 찾는다.

이날 이본은 어디론가 향하며 매니저와 대화를 나누던 중 "장군님을 너무 오랜만에 만나는 것 같다"면서 "나는 우리 장군님에게 완전히 밀린다"며 잔뜩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그 대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이본이 도착한 곳은 바로 가요계의 변치 않는 디바 '90년대 대표 파워보컬' 신효범의 전원주택. 이날 모습을 드러낸 신효범은 이본을 능가하는 포스 끝판왕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잘 왔다. 모종 좀 심어라"고 말하는 신효범의 격한 반김에 이본은 도착하자마자 텃밭 일꾼으로 강제 투입되는가 하면 반려견 목욕을 시키는 등 '가요계 원조 걸크러쉬' 신효범의 조종대로 움직이는 '본바타'가 된 모습을 보여 현장에 폭소를 자아냈다.

신효범 앞 얌전한(?) 이본의 모습을 본 스튜디오에서는 "본이언니가 당황하는 거 처음으로 본다" "오늘 빅재미 예상된다" "이본 누나가 잘 안 되네" "신효범 씨 포스가 확실히 다르다" "서로 세다고 한다" "서로 알아보는 것"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신효범은 고생한 이본을 위해 특별한(?) 메뉴를 대접했다고. 이본의 입맛을 사로잡은 특급 메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신효범은 진짜 원조 비행소녀의 모습으로 주위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결혼 생각이 아예 없느냐. 혼자 사는 게 편하냐"고 묻는 이본을 향해 신효범은 "내가 결혼에 적합한 사람이 아닌 것 같다"면서 "아직은 비혼이 좋은데 분명한 이유는 없다"고 전했다. 이어 "내가 느끼는 대로 살고 있는 것 같은데, 그 결정이 '비혼'이었다. 하지만 70-80대에도 '이 사람이 내 반려자 같다'는 생각이 들면 얼마든지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직까지'라는 전제가 붙는다"고 비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한편, 두 센 언니 이본과 신효범의 비혼&전원생활 이야기는 25일(월) 밤 11시 공개된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30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