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이머니뉴스
가수 김태우와 허영지가 지금껏 보지 못한 폭풍 먹방을 선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8일(금) 첫 방송되는 MBN '우리 동네 맛집 탐방, 미식클럽'(이하 '미식클럽')에선 성북동 '빅데이터&지역민 맛집' 탐방에 나선 미식객 5인(김구라X정보석X김태우X허영지X이원일)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김태우와 허영지는 다른 출연자들은 따라 하지 못할 먹방을 선보여 현장의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날 김태우는 "많이 먹어본 자가 맛을 볼 줄 알아요! 식당이 제 덩치에 비해 조금 아담한 편인데 음식도 그렇게 나올까 걱정이네요"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폭소케 했다. 이어 그는 "한 입 먹어보니 부드러움이 입에 가득하네요. 마지막엔 고소함이 올라오는 것을 보니 코코넛 오일이 들어간 것 같은데요?"라면서 한 입만으로도 음식의 재료까지 맞추는 능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입 용량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큼직한 김태우의 먹방에 '미식클럽' 식구들은 "어떻게 저 크기가 다 들어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여기에 허영지는 이전 아이돌 그룹 활동 때의 이미지와는 전혀 상반된 '먹방소녀'임을 입증했다. 그녀는 가게 외관만 보고는 "저는 이미 눈으로 한끼 한 것 같아요! 음식은 미각뿐 아니라 시각, 청각, 오감으로 먹어야 해요! 이 가게는 딱 제 스타일이에요"라며 성북동 맛집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진 본격 먹방에서는 한입 먹을 때마다 고성의 환호가 함께하는 리액션으로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한편, MBN 신규 맛 예능 '미식클럽'은 미시객 5인과 함께 떠나는 '순도 100%' 미식 버라이어티다. 여기에 기존 맛 프로그램과 달리 매주 한 동네를 선정, 데이터 기반의 '빅데이터&지역민 맛집' BEST 5를 각각 뽑아 객관성까지 더했다.

MBN 신규 미식 버라이어티 '미식클럽'은 6월 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