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머니뉴스 |
2008년부터 시작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콘텐츠 기획부터 영상 제작, 그리고 홍보까지 마케팅 실무를 두루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의 특강 및 실무진들의 마케팅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학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번 18기 대학생 마케터들은 지난해 12월 발대식 이후 약 두 달간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루핑점안액 등 현대약품의 주요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
특히 이번 18기의 경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미션데이 프로그램이 새롭게 추가돼, 현대약품이 제공한 단체 롱패딩을 입고 거리에 나가 대중들에게 본인들이 제작한 영상 콘텐츠를 보여주며 홍보에 적극 나서기도 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297
'산업.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머니뉴스] KT, 스위스 VR 사업자에 플랫폼 공급 업무 협약 맺어 (0) | 2018.02.27 |
---|---|
[이머니뉴스] SK텔레콤, MWC 2018에서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 혁신상' 수상 (0) | 2018.02.27 |
[이머니뉴스] 스타얼라이언스, 세계일주요금 규정 완화해 경쟁력 강화 (0) | 2018.02.27 |
[이머니뉴스] 경기도 육성한 19개 VR·AR 스타트업제품 일반에 첫 선 (0) | 2018.02.27 |
[이머니뉴스] 현대중공업, 세계 최초 LNG선 완전재액화 실증설비 구축 (0) | 2018.02.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