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이디생명과학(대표 이진우)은 관절염에 뚜렷한 개선효과를 보이는 건강기능식품 '관절쌩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관절쌩쌩'은 식이유황(MSM, Methylsulfonylmethane)과 골다공증에 좋은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하고 있다. MSM은 미국 Bergstrom사에서 제조한 고순도의 식이유황으로 미국 FDA가 안전한 식품으로 분류한 원료이며,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하고 있다.

와이디생명과학 관계자는 "MSM은 무릎 관절 환자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6주간 섭취시 관절의 뻣뻣함과 운동기능이 개선되었고, 12주간 섭취했을 때 관절의 통증이 감소하고, 운동기능이 뚜렷이 향상되는 것이 입증되었다"며, "MSM의 식약처 일일 권장량은 1,500mg인데, '관절쌩쌩'은 유황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관절염 환자에 도움을 주고자 일일 섭취 용량을 1,900mg인 업계 최대 용량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리 몸의 세포자체의 구성 성분이면서 세포들을 서로 결합시키는데 중요한 작용을 하는 유항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하나 체내 합성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한 양을 섭취해야 한다. 관절쌩쌩은 물에 잘 녹고 안전하여 식후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와이디생명과학은 건강을 위한 가치창조를 위하여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관절쌩쌩, 인진쑥환골드와 더불어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을 주성분으로 하는 "눈이쌩쌩"과 혈액응고를 방지하여 혈액의 흐름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랜산을 함유한 "혈류쌩쌩"을 함께 출시하였다.

현재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와이디샵(http://ydshop.co.kr)에서 관절쌩쌩 출시를 기념한 신제품 총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할인은 깎고(와이디샵 open기념 10 ~ 20 % 할인), 또 깎고(출시기념 30% 쿠폰지급) 또또 깎는(와이디샵 회원가입 5,000 포인트 지급) 파격 이벤트로 진행된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38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