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이머니뉴스 |
'스무살우리'는 우리은행의 새로운 '유스(Youth) 브랜드로, '스무살우리'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난 10월부터 공모를 통해 최종 60명이 선정됐다. 약 5개월간 젊음과 120년의 역사가 함께하는 우리은행을 홍보하고, 20대가 공감하는 홍보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한다. 특히 또래 젊은 고객을 위한 상품과 이벤트를 직접 기획해 개발 과정에 참여할 수도 있다.
손태승 우리은행장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한다"며 "우리은행의 새로운 역사와 '스무살우리'의 젊음이 멋진 조화를 이룰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스무살우리'를 통해 20대 청년들의 자산형성을 돕는 '3.7% 고금리 스무살우리 적금' 출시, 올바른 경제 가치관 확립을 위한 금융교육, 건전한 놀이문화를 지원하는 문화마케팅 등 다양한 유스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287
'산업.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머니뉴스] 크리스탈지노믹스, 러시아제약사와 아셀렉스 수출계약 (0) | 2018.11.20 |
---|---|
[이머니뉴스] 카카오페이, '전 국민의 생활 금융 플랫폼' 목표 (0) | 2018.11.20 |
[이머니뉴스] KTB투자증권, 경력직 리테일 영업직원 채용 (0) | 2018.11.19 |
[이머니뉴스] 셀트리온헬스케어, 바이오시밀러 처방에 따른 재정 절감 연구 발표 (0) | 2018.11.19 |
[이머니뉴스] 리더스코스메틱, '2018 위아리더스데이 위시베어 프로젝트' 진행 (0) | 2018.11.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