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부터 매 시즌 2030세대의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올 초부터 이어지고 있는 '음식(Food)' 트렌드를 고려해 감성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커피를 모티프로 한 '커피 빈폴' 라인을 선보였다.
빈폴레이디스는 "커피는 OO다"라는 컨셉으로 커피로 연상되는 꽃향기, 하늘, 음악 등의 은유적인 그래픽을 유니크하게 제안했다.
더플코트는 39만 9천원, 벤치다운은 49만 9천원, 맨투맨은 12만 9천원 등으로 빈폴레이디스의 상품과 비교해서 70%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했다.
빈폴레이디스 임수현 디자인실장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커피를 컨셉으로 다양한 관점에서 디자인으로 녹여냈다" 라며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위트있으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빈폴레이디스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바앤다이닝'의 3번째 협업 상품인 '커피 빈폴' 라인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575
'문화.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머니뉴스] 부산시, 2017 부산국제신발패션섬유전시회 개최 (0) | 2017.10.31 |
---|---|
[이머니뉴스] 올림픽 성화, 30년 만에 다시 대한민국에 온다 (0) | 2017.10.31 |
[이머니뉴스] 서울 서초구, 양재천 작은 섬에 사색의 대명사 '칸트'의 산책길 조성 (0) | 2017.10.30 |
[이머니뉴스] 스프라이트, 손나은의 상쾌한 '푸드엔딩' 스토리 담은 TV 광고 공개 (0) | 2017.10.30 |
[이머니뉴스] '미생에서 완생으로...' 작가 윤태호, 관악에서 만나다 (0) | 2017.10.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