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퍼포먼스 장인' AOA가 8년차 걸그룹의 관록을 뽐낸다.

오는 26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는 1년 6개월 만에 신곡 '날 보러 와요'로 컴백하는 AOA가 출연해 활약한다. '퀸덤'에서 무대마다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큰 화제를 낳으며 무대 장인임을 재입증한 AOA가 '아이돌룸'에서 또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

본격적인 '아이돌999' 오디션에 앞서 AOA는 '너나 해'로 화제가 되었던 댄스 배틀을 펼쳤다. MC들은 "레전드 무대로 손꼽혔던 '너나 해'의 보깅 댄스를 보여달라"고 요청했고 AOA 모든 멤버들이 각자 개성에 맞는 보깅 댄스 배틀을 벌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AOA는 신곡 '날 보러 와요'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신곡은 "밝았던 기존의 노래들 보다 조금 어두운 느낌"이라고 소개하며 '달의 사냥꾼'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우아하고 힘 있는 그들만의 색깔이 담긴 퍼포먼스를 선보여 MC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외에도 AOA는 그룹의 순발력과 팀워크를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쟁반 댄스방' 코너에 도전해 8년차다운 관록을 뽐냈다고 전해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AOA의 활약은 26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136

댓글
댓글쓰기 폼